본문 바로가기

정치

그것이 알고싶다 7시간 방송안내 (1053회)

그것이 알고싶다 사라진 7시간의 진실.

그것이 알고싶다 7시간 방송안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또 기다리고 있던

'대통령의 시크릿'편이 오늘(11월 19일) 방송을 탑니다.

 

 

SBS 교양 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싶다는 오는

11월 19일 오후 11시 5분 부터 90분 특별편성

으로 <그것이 알고 싶다 - 대통령의 시크릿>

편을 방송할 예정인데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의 비밀을 밝히고,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과 세월호 7시간 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추적한 내용을 내보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 회마다 충격적이고,

놀랄만한 사건들을 파헤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아왔었는데요. 오늘은

어느 방송도 섣불리 다루기 힘들었던 대통령의

비밀을 파헤치는 내용을 담고 있어서 아마 역대급

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오늘 방송될 내용은 최순실 게이트 사건이

터진 이후, 11월 초 SBS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이

방송과 SNS를 통해서 '세월호 참사 당시 대통령의

7시간에 대해 알고 계시거나 이와 관련된 사람을

알고 계신 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라는

제보를 요청하면서 예견되어 왔었습니다.

 

 

제보를 받기 시작한지 채 2주정도 밖에 되지 않은

시점에서 방송을 타게 되는 것으로 보아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어느정도 방송에 내보낼

만한 충분한 신빙성 있는 자료와 내용을 준비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정말 제작진측에서 얼마나

진실을 밝혀내고, 사실 규명을 해냈을지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과연 우리가

놀랄만한 내용을 담고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세월호의 진실, 그리고

대통령의 사라진 7시간 외에도 1970년대

대한구국선교단 총재로 활동했던 최태민 목사의

행적 또는 최태민, 최순실 씨 일가로 부터 피해를

입은 분들의 제보도 기다린다는 내용도 방송에

내보냈습니다. 오늘 방송을 시작으로 이번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된 사건을 매주 집중

조명하며 방송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이번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을

계기로, 우리가 모르고 있던 진실

들을 샅샅이 파헤쳐 줄 수 있을지요.

 

그것이 알고싶다 7시간편은 오늘 오후

11시 5분 SBS 방송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방송을 혹시 놓치신 분이시더라도

방송종료 후, SBS 그것이 알고싶다 홈페이지

통해서 다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저녁에도 대통령 하야/퇴진과 관련하여

광화문광장, 시청, 종각 등지에서 대규모 촛불

집회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벌써 네번째

집회로 알고 있는데요. 수능도 끝나서 그런지

수능을 준비하던 고3 수험생들도 참여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모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모두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무엇보다도 안전하게 집회를 마치고,

무사히 귀가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