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송파구민 20%할인 안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오픈 기념

송파구민 20% 특별 현장 할인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 어디인지 아시나요?

바로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Lotte World Tower)랍니다.

 

 

롯데월드타워는 2017년 올해 4월 개장하였구요. 사무실, 호텔, 쇼핑몰 등이 있는 복합 건물입니다.

롯데월드타워는 높이가 555미터, 12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개장 시점 기준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5위를 차지하였답니다. 엄청 높지요.

 

그리고 이런 높은 건물에는 빠질수 없는 것이 하 나 있지요?^^

바로 전.망.대.!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롯데월드타워 꼭대기층에는 서울스카이(SEOUL SKY)라는 7개층으로 이루어진 전망대가 있답니다. 그런데 서울스카이 전망대를 올라가는 비용이 꽤 비싼편이에요. 다른 나라는 잘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의 63빌딩이나 남산타워 전망대가 1만원대 초반대인 것에 비해 서울스카이는 성인 기준 요금이 무려 27,000원입니다! 소인은 24,000원으로 어린이라고 해서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구요.

 

사실 롯데월드 타워가 기존 전망대에 비해서 배 이상 높기도 하고, 또 우리나라에서 압도적인 최고 높이의 건물이라는 상징성도 있기 때문에 가격이 마냥 비싸다고만은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송파에 거주하고 계신 송파구민들에게는 좋은 희소식이 있답니다. 이미 다녀오신 분들이시라면 아쉽겠지만. 지난 5월 10일부터 6월 9일까지 송파구민의 경우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 시, 2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올라가는 가격이 비싸다보니 20%만 할인해도 꽤 비용을 아낄 수 있답니다.

대인의 경우 정상가 27,000원에서 5,400원 저렴한 21,600원!

소인의 경우 정상가 24,000원에서 4,800원 저렴한 19,200원!

 

아이가 있는 3인 가족이 전망대에 올라간다고 하면 약 1만5천원 정도는 절약이 된답니다.

이미 다녀오신 송파구민이시더라도 이번 기회에 한 번 더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굳이 두번 갈정도 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단지 미세먼지 없는 날, 타워 꼭대기층에서 내려다보는 서울 야경이 정말 장관이라고 하니, 낮시간대에 다녀오신 분들이시라면 해진 후인 저녁, 밤 시간대에 한 번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온라인 예매는 안되고, 현장에서 티켓팅하는 경우에만 할인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그리고 송파구민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송파구민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반드시 지참하도록 하세요!

거주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가시면 된답니다.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출력하시거나 사진(이미지 파일)으로 찍어서 스마트폰으로 보여주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참고로 전망대에 다녀오시는 분들을 제2롯데월드몰 주차장 할인(4시간까지 최대 4,800원(10분당 200원) 적용)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송파구민 할인 정보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럼 즐거운 서울스카이 방문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