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송파구민 30%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송파구민 30%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할인받기!

2017년 한해 동안 송파구민은 쭈우욱 30% 할인된 가격으로!

 

새로 생긴 롯데월드몰에 있는 아쿠아리움!

아마 서울에는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63빌딩에 있는 아쿠아플라넷63 그리고 작년에 오픈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렇게 3개가 있을거에요!

 

 

아쿠아리움은 사실 어찌보면 뻔한 관람시설일 수도 있는데,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가족단위(아이가 있는)의 관람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좋은 관람시설이기도 하지요.

 

그런데 아쿠아리움은 짧게는 30~40분, 길게는 1~2시간 이용하는 관람 시설임에도 불구하고, 이용 요금이 상당히 비싼 편이지요. 대부분의 아쿠아리움이 성인 요금 기준으로 2만원 중후반 정도로 책정되어 있을 거에요.

 

롯데월드몰에 새로생긴 아쿠아리움도 성인 요금 정상가가 29,000원. 36개월 이상,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요금도 무려 25,000원이나 한답니다. 가족 단위로 한 번 방문하게 되면 돈 10만원은 그냥 깨지지요. ㅠ.ㅠ

 

 

 

다양한 볼거리도 많고, 색다른 분위기도 즐길 수 있는 시설이지만, 아쿠아리움은 이용 시간 대비 입장료가 비싸지요. 그래서 아쿠아리움 측은 카드사와 제휴를 맺거나 다른 다양한 조건으로 할인된 가격 또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송파구민 우대 할인이라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롯데월드가 송파구에 위치해 있다보니, 생긴 송파구민 우대 프로모션입니다.

 

이럴때는 송파구민들이 부럽습니다. ㅎㅎ 이와 비슷한 프로모션이 아마 용인 한국민속촌에도 있는 것으로 기억해요. 용인시민들이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 구매시 50% 할인!이 되었던 걸로 압니다.^^ 지금도 하고 있겠지요?

 

이 프로모션을 다른 특별한 신용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본인을 포함하여 최대 3인까지 무려 30% 할인된 가격으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송파구민 우대 프로모션은 2017년 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1년간 진행됩니다. (아마 2018년에도 진행하지 않을까 싶네요.^^)

어른은 정상가 29,000원에서 30% 할인된 20,3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주민등록증 상의 본인 현 거주지가 송파구로 되어 있어야 한답니다. 주민등록증이 아니더라도 운전면허증도 가능해요. 운전면허증에도 주소가 기재되어 있으니까요^^

 

그리고 송파구민 본인을 포함한 동반 3인까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설령 본인 외에 함께 입장하려는 2명이 송파구민이 아니더라도 혜택은 적용됩니다. 송파구에 거주하는 친구가 있다면 함께 가세요!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다른 카드사 제휴 혜택이나 다른 혜택과는 중복 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30% 할인이면 다른 제휴 할인이나 롯데월드아쿠아리움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른 프로모션과 비교해서도 상당히 좋은 할인율입니다.^^ 그리고 아쿠아리움을 이용한 고객께는 주차 할인도 받으실 있답니다. 롯데월드몰 주차요금이 상당히 비싼 편인데요!(그래도 최근에 인하하여 많이 낮아지기는 하였습니다. 10분당 500원) 아쿠아리움을 이용한 고객께는 최대 4시간까지는 4,800원의 요금이 적용됩니다. 즉 10분당 200원의 요금으로 계산된답니다.^^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을 방문하시려는 송파구민이시라면 꼭 (현 거주지 주소가 확인되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지참하시어 방문하도록 하세요! 지금까지 송파구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