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롯데리아 치즈스틱 납품업체 ㅋㅋ - 우일수산

제가 개인적으로 롯데리아에서 반드시 함께 주문하는게..

사이드로 감자튀김도 아니고.. (감튀는 시기키는 하지만.. 감튀랑 치즈스틱을 골라야된다면.. 치즈스틱을 먼저...)

아이스크림도 아닌..

치즈스틱인데요..

 

 

요렇게 생긴.. ㅋㅋ 가끔 옆구리로 치즈가 터져나와있기도 함.. ㅎㅎㅎ

 

 

 

뭔가 짭쪼름하면서.. 치즈도 듬뿍 쭉쭉 늘어나는게. ㅎㅎ  상당히 맛있어서..

다른 패스트푸드의 치즈스틱도 뭐 나쁘지는 않은데, 미묘하게 롯데리아 치즈스틱이 더 맛있는 것 같음 ㅎㅎ

그리고 시중에 파는 냉동 치즈스틱과는 비교 불가. ㅋㅋㅋ

 

롯데리아 혼자 배달 시키면서.. 치즈스틱을 한번에 4세트(그러니까 총 8개 들어있음. ㅎㅎ)까지 시켜먹을 정도로 좋아하는데.. 아마 20년전에도 이 맛 그대로... 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 때부터 계속 항상 필수로 같이 시켰던 것 같아요.. (세월 참 빠르다.. ㅎㅎㅎ)

 

솔직히.. 맛있다라고만 생각했지.. 따로 납품하는 업체가 어디인지까지 궁금해하지는 않았거든요..

그런데 이걸 어렵사리 확인해보신 분들까지 계시네요. 대단합니다. 존경!

 

 

 

아무튼 출처에 따르면.. 우일수산이라는 업체라고 해요.

홈페이지도 있긴 한데.. 사이트가 잘 관리는 안되서 그런지..

들어가면 레이아웃도 깨지고, 플래시도 쓰고 있네요. ㅎㅎ (크롬에서는 플래시를 더 이상 지원하지 않다보니, 플래시 영역은 보이지는 않습니다.)

 

 

사이트가 관리가 잘 안되어 있긴 해도.. (뭐 IT회사도 아니다 보니 크게 신경은 안쓰나 봅니다. ㅎㅎ)

크레딧잡에서 오늘 검색해보니.. 임직원이 123면이고, 매출액이 1300억에 달하는 나름 작지 않은 중견기업 같습니다.

업력도 28년이니, 아마 제가 20년전에 먹었던 치즈스틱도 같은 이 우일수산 제품이 아니었을까요? ㅎㅎ

 

 

그리고 우일수산 홈페이지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도 롯데리아 치즈스틱을 찾았어요. ㅋㅋ

 

 

술안주로 안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보니까 치즈스틱만 납품하는가 싶었는데, 찾아보니, 롯데리아에서 파는 상당수의 제품들이 이 업체로부터 납품받고 있나봐요.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버거의 불고기 패티도도 여기서 납품하네요. ㅎㅎㅎ

 

 

 

첨엔 그냥 잘 모르고 먹었는데,

막상 카페보다가 이걸 찾아본 사람이 있다보니 흥미로워서 저도 들어가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우일수산 홈페이지에 가보니, 치즈스틱 제품도 별도로 판매하는 것 같은데, 롯데리아에 납품하는 것과 동일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출처 글과 댓글을 보면 시중에 유통하지는 않나봐요. 롯데리아에만 납품하는 거고.. (뭔고 롯데리아와 독점 계약을 맺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ㅎㅎ)

최소한, 롯데리아에 가면 치즈스틱 찾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서.. 이 제품만으로도 망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맛있게 잘 만들어서 납품해 주세요~

 

 

출처 :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던 롯데리아 치즈스틱 납품업체

 출처 : 여성시대 앗 안돼용ㅠㅠㅎ우일수산 주식회사 라고 합니다...지식인이랑 여러 카페를 뒤지며 미친 서치 끝에치즈스틱에 미쳐있는 ㄱㅆ여시가 직접 찾음하지만 아쉽게도 구매불가,,,^^!롯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