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아티제 케이크 예약 - 스트로베리 파티 케이크

 

케이크 맛집 아티제도 지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서 케이크 예약을 하고 있어요.

 

아티제 케이크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지만, 맛은 있지요. ㅎㅎ 아티제 딸기 들어가 있는 케이크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번에도 딸기 케이크로 홀케이크를 예약했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원하는 지점을 검색하시고, 선택하시면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지금 사전예약하시면 20% 할인해주고 있어요.  (뭔가 광고같은 느낌이.. 지만.. 아님.. ㅋㅋ)

 

아티제 케이크가 호텔 케이크 마냥.. 기본 4~5만원 정도 하니, 20%할인 받으면 적지 않은 금액이 세이브된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 다양하지요. 역시 딸기 종류가 3개나 있습니다.

 

전 이번에도 아티제의 베스트셀링 케이크인 무난한 스트로베리 쉬폰을 주문했어요.

몇가지 새로운 케이크가 눈에 띄는데.. 아티제 스트로베리 파티 케이크는 처음 본거 같아요.

 

"달콤한 생크림 케이크 위에 신선한 겨울딸기(?)를 풍성하게 올리고 레드벨벳시트를 한 겹 감싸 홀리데이 무드를 느끼실 수 있는 케이크입니다" 라는 설명과 함께 가격은 스트로베리 쉬폰과 동일한 43,000원이네요. 사이즈를 보면 스트로베리 쉬폰에 비해서는 다소 작은 사이즈에요. 밑면지름이 17cm

 

딸기가 풍성한게 마음에 들긴 하지만.. 케이크 빵이 어떤 맛일지 모르겠어요. 스트로베리 파티 케이크에 대한 후기가 있으면 좀 참고해서 이번에 주문해 볼까 했는데.. 어디에도 이 케이크를 먹었다는 후기에 대한 글이나 블로그가 보이지 않아서 일단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원래는 르빵 딸기케이크를 정말 좋아했는데.. 전에 단종된 것인지, 잘 안나오는 것 같아서.. 최근에는 먹어보질 못했네요.. 집에서 가까운.. 잠실 롯데월드 점도 문을 닫았고. ㅠㅠ 전에 딸기 케이크 나왔냐고 한번 전화했더니.. 망고 케이크가 있더라구요. ㅎㅎ 망고 케이크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정말 딸기 듬뿍인 르빵 딸기케이크가 그리워지네요...

 

아티제 스트로베리 파티 케이크 이야기하다가 르빵 딸기 케이크로..의 의식으로의 흐름.. ㅎㅎㅎ

아직 많이 남긴 했지만. 모두 크리스마스 케이크 잘 준비하시고, 즐거운 파티하세요! 미리미리 준비해두세요 ㅋㅋ 항상 크리스마스 가까워져서 매장에 가면 원하는 케이크는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