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의료

간기능개선제 가네진 가격, 파는곳

건강검진 결과 간 효소 수치가 높다는 의사 소견이 있었습니다.

그 뒤로 간에 좋다는 밀크시슬 등의 건강보조식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영양제를 섭취했었네요.



다행히 추가 추적검사(피검사) 후, 간 효소 수치가 정상화되었다는 판정을 받았지만..

이제는 나이가 나이인지라.. 어디 하나 문제가 생기면 걱정이 앞섭니다.


간기능이 개선되었다고는 하지만, 다시 나빠질 수도 있으니, 관리를 해야겠지요..

그러다가 지인을 통해서 알게된 셀트리온 가네진.. (광고 아닙니다.. 만 광고 같아져버렷...)


이 의약품을 먹고 효과를 받다고 하니.. 저도 한번 사봤습니다.


셀트리온제약에서 만든 간기능개선제 가네진정(GANEZIN)


일단 이 약은 별도의 의사 처방 없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약을 파는 약국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네진 공식 홈페이지가 있었는데... (http://www.ganezin.com/)

분명 작년만 해도 들어가서 약 정보라던지.. 판매약국 정보등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관리를 안하는지.. 사이트가 문을 닫았습니다 ..;;; (또 다시 열릴지는 모르겠네요..)

가네진 파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본의 아니게 못알려드렸네요... 혹시 이 글을 읽으시는 시점에 가네진 공식 사이트가 다시 열렸을 수도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그나저나 가네진 공식 홈페이지에 가네진을 판매한다고 등록된 약국을 갔는데도.. 약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오기가 생겨서.. 7군데나 약국을 들렀고.. 마지막 약국에서 찾았습니다...

(약국 가시기 전에 가네진 약을 구비하고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가시기를 권장합니다.)




뭔 약을 이리도 구입하기 힘든지...

많은 약국에서 잘 들여놓지 않는 걸로 봐서는 그렇게 인기있는(?) 약은 아닌듯 싶습니다.

그래도 실제 이 약을 복용하고, 효과를 봤다는 사람이 있어서 오기로 구입했습니다.



가네진은 한 박스에 2통이 들어있고, 1통에는 60정이 들어있습니다.

용법에 따르면 1회 1정, 하루에 2~3회 복용하라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대략 한달에 1통 정도 먹는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한통씩도 파는 것 같은데, 이게 약국마다 다른지는 모르겠네요. (워낙 구비하고 있는 약국이 없어서..)

저는 한 박스를 구입했고, 가격은 6만원이었습니다. 즉 한통당 3만원 꼴인 것이지요.


과거 다른분들의 가네진 블로그 후기를 봐도 대부분 한통에 3만원 정도에 구입하신것 같습니다.


먹기 시작한지 한달정도 다 되가는데..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실제 설명서에 있는 효능은 급,만성 간염, 독성 간질환 개선에 좋다고 하는데.. 사실 저는 이런 질병은 없어요..


그 밖에 간 기능이 개선되면서 피로 회복에 좋고, 음주를 많이 하시는 분들께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술을 잘 안마십니다. ㅎㅎ) 꾸준히 먹으면 몸이 확 달라진 느낌이 올까요? 


마지막으로 가네진은 알약 형태인데.. 색깔은 붉으스름한데.. 냄새는 뭔가 좀 특이해요. 좋은 향은 아닌데, 또 그렇다고 심하게 역겨운(?) 냄새는 또 아닙니다. 그냥 냄새 맡지 말고, 물이랑 함께 꿀꺽 하시면 된답니다.^^


간기능개선제 가네진 가격과 파는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