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삼성카드 빅포인트 사용처 알아보기

삼성카드 빅포인트란?

삼성카드 빅포인트 사용처는 어디어디가 있을까?



삼성카드는 아래와 같이 적립가능한 포인트가 4가지가 있습니다.


보너스 포인트와 빅 포인트 내용이 비슷해보이기는 한데, 보너스 포인트는 보너스 클럽에 해당되는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시에 적립되며, 빅포인트는 삼성카드 가맹점에서 모두 적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빅포인트 적립 가능한 카드(삼성카드3, 더오(포인트형)카드 등)를 사용해야 적립되며, 적립률이 높은 편입니다.


위의 표에 나와있듯이 빅포인트는 삼성카드 가맹점에서 해당 카드 적립률에 따라 이용금액의 0.2%~5%가 적립되는 포인트로 유효기간은 적립 시점을 기준으로 5년입니다.


포인트 종류가 많기는 하지만 삼성카드 빅포인트는 보너스포인트, 서비스포인트, 멤버십리워즈 등의 다른 포인트들과 합산하여 동일한 사용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보너스클럽에 해당되는 매장에서 포인트 결제가 가능합니다.


* 결제시 "포인트로 결제할께요." 라고 말해주셔야 합니다.^^


2) 국세 및 지방세 납부가 가능합니다.

 국세에는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법인세, 상속세, 증여세, 종합부동산세, 개별소비세, 인지세 등이 있으며, 지방세로는 취득세, 재산세, 자동차세, 등록면허세, 레저세, 지방소비세, 지방교육세 등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국세/지방세 납부 시, 사용한 포인트의 7%, 12%를 재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백 서비스 신청 후 납부)


3)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국 삼성카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기프트카드는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4) 삼성카드 온라인 쇼핑몰 및 여행 사이트 이용

삼성카드 쇼핑몰(shopping.samsungcard.com)과 삼성카드 여행(travel.samsungcard.com) 사이트에서 제품 및 여행 상품 구입시 현금처럼 결제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카드 회원들을 위해 별도로 운영되는 맴버쉽 몰(amex.interparkb2b.co.kr)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5) 기부하기

 삼성카드에서 운영하는 "열린나눔" 기부 사이트에서 포인트로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열린나눔 사이트 바로가기)



6) 카드결제 대금 납부

 납부해야할 카드 결제 대금을 포인트로 납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1만포인트 이상인 경우에만 사용 가능하며, 하루에 1번만 신청가능합니다.




7) 포인트 전환

 포인트를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싱가포르항공 포인트, SC제일은행 포인트 등으로 정해진 비율에 따라 전환할 수 있습니다.


8) 연회비 납부

 포인트로 카드 연회비를 납부할 수 있습니다. 즉시 납부 외에 매년 자동납부 신청도 가능합니다.



9) 포인트 캐시백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되돌려 받을 수도 있습니다. 3만 포인트 이상 보유한 경우, 1만 포인트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 익일 오후 2시 이후, 카드 결제 대금 납부 계좌(자동이체 계좌)로 입금됩니다. 1회에 최대 30만 포인트까지 캐시백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삼성카드 포인트(빅포인트 포함)의 사용처가 다양합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삼성카드 혜택 포인트 사용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 안내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