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투자

김포자이더빌리지 분양가 및 분양정보

김포자이더빌리지 분양가는 어떻게 될까요?

예상되는 분양가와 분양 정보를 함께 알아보아요!

 

2017년 정유년을 맞이하여 모든 일들이 계획대로 잘 진행되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오랫만에 분양 소식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2016년 하반기 추석 연휴 이후로 아파트 분양 시장은 정말 뜨거웠었는데요, 11.3부동산 대책과 미국 금리 인상을 계기로 아파트 분양 시장의 인기가 많이 사그러들었습니다. 실제 2017년이 되어서도 좀 처러 아파트 분양 시장은 예전 만치 못하다는 생각입니다.

 

 

1월 들어서도 좀처럼 인기있는 아파트 분양 단지가 나오지 않는 느낌입니다. 특히 서울, 경기 지역도 작년에 비해서 분양이 대폭 줄어들었습니다. 마치 작년 추석 연휴가 지나고 아파트 분양 시장이 활황이었듯이, 아마 이번에도 설 연휴가 지나면 분양 시장 분위기가 좀 살아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2월에 분양 예정인 단지가 상당히 많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경기도 김포에 분양 예정인 김포 자이더빌리지 분양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한때 몇년전만 하더라도 정말 소외받았던 지역인 김포인데요. 최근 들어서는 꽤나 각광받는 지역으로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파트 가격도 많이 올랐지요.

 

경기 김포시 마산동에 분양 예정인 자이더빌리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아파트 단지 : 자이더빌리지(Xi the Village)

분양 주소 : 경기도 김포시 마산동 한강신도시 R3-1,2,3B, R3-8,9,10,21B, 운양동 R3-13,14B (총 1~5단지)

분양 규모 : 연면적 66,680m²

세대 수 : 525세대 (일반분양 525세대)

전용면적: 84㎡ (전세대 동일)

분양공고시기 : 2017년 2월 (예정)

입주예정일 : 2018년 6월

건설사 : GS건설

 

교통 장점은?

김포 한강신도시는 한강에 인접해 있고, 그로인해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서울 강서 지역뿐만 아니라, 일산 및 인천(영종도) 등으로의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무엇보다도 2018년 개통으로 건설예정인 김포도시철도가 바로 한강신도시를 관통하여 지나갑니다.

 

 

자이더빌리지 1,2,3단지의 경우, 김포도시철도 마산역 바로 인접한 곳에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4단지도 마산역 부근)이며, 자이더빌리지 5단지도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에 가까운 곳에 들어설 예정입니다. 운양역에서 5정거장만 이동하면 서울의 김포공항역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한 서울 접근성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아파트 편의 시설은?

김포자이더빌리지는 최첨단 편의 시설이 많이 적용됩니다.

세대 조명 및 가스밸브 등을 외부에서도 직접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폰 연동 홈네트워크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요즘 지어지는 많은 브랜드 아파트에서 도입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연동한 택배 알림 서비스가 지원될 예정이며, 비밀번호 또는 입주민 카드로 물품 수령이 가능한 무인택배시스템 또한 적용됩니다.

 

 

침입자 감지시 자동 녹화가 되며, 이를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한 월패드 방범 녹화 기능을 필두로 차량 번호 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외부인 침입을 사전에 방지하는 적외선 감지기, 겨울철 난방 효율을 높여주는 고기밀성 단열창호 등이 적용됩니다.

또한 아이들 및 여성분들의 안전을 위해서도 놀이터와 지하주차장에 비상콜 버튼을 설치하고,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파트 세대 특징은?

자이더빌리지에는 꽃과 나무를 가꿀 수 있는 개인 정원 그리고, 파티, 휴식 등을 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 그리고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넓은 다락방이 입주 전세대에 제공됩니다. 평면이 아직 공개된 것은 아니지만, 서비스 면적이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일부 세대에는 전면 너비가 6미터, 그리고 천장 높이가 무려 4미터에 달하는 높은 천장고를 가진 거실을 제공하고, 또한 자신만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개인 주차장을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주변 환경 및 생활 인프라는?

김포한강신도시는 계획된 신도시로 현재 많은 생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특히 자이더빌리지 5단지가 들어서는 운양역 부근에는 CGV영화관, 골든스퀘어, 많은 대형마트, 테라스형 스트리트몰이 들어서 있거나 들어설 예정에 있습니다. 또한 신도시 내에 이미 많은 초중고학교가 들어서 있습니다.

 

 

김포자이더빌리지 분양가는?

가장 중요한 것이 분양가이겠지요. 자이더빌리지 5단지가 들어설 운양역 부근에 입주한 신도시 아파트들의 매매 시세는 약 1,100~1,400만원 수준이며, 자이더빌리지 1~4단지가 들어설 마산역 부근의 아파트 매매 시세는 약 900~1,000만원 수준입니다.

 

두 지역의 분양가 차이가 조금 있는 편인데요. 어찌되었든 김포자이더빌리지는 해당 지역 시세 대비 높은 수준의 분양가가 매겨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5단지에 걸쳐 500여 세대 밖에 되지 않는 적은 세대수, 전 세대에 개인정원, 테라스, 다락방 제공 등의 많은 서비스 면적 등이 기존의 일반적인 형태의 고층 아파트가 아닐 가능성이 이를 말해줍니다.

 

또한 1~4단지가 위치한 지역과 5단지가 위치한 지역에 시세 차이가 있는 만큼 서로 다른 분양가가 매겨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김포 자이더빌리지 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797-14번지 힐스테이트 마곡 209호에 위치해 있으며, 2월 중에 오픈할 자이더빌리지 모델하우스는 김포 한강중앙공원 부근에 오픈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