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엘지유플러스 더 즐거운 카드 우리카드 실적 인정 범위 알아보기

엘지유(LG U+)플러스 우리카드 실적 인정 범위 어떻게 될까?

유플러스라서 더 즐거운 우리카드 상품권 실적 인정 받을 수 있을까?

 

 

저는 집에서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요즘 인터넷 제돈 내고 사용하면 아까울 정도로 혜택이 많잖아요? 통신요금이나 전화 등과 묶어서 할인받기도 하고, 또는 신용카드 실적으로 혜택을 받기도 하구요.

 

저는 엘지유플러스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어서 이 엘지유플러스 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알아보다가 

 

엘지유플러스?(LG U+)라서 더 즐거운 카드 (이름도 참 길고, 쓰기도 어렵고, 그래서 그냥 더 즐거운 카드라고 할께요..) 를 알게되어서 신청했어요.

어차피 신용카드는 매달 일정 금액 이상 쓰고, 어차피 일정 금액을 이 카드에 몰아주면 되니까요.

 

바로 아래카드에요 ㅎㅎ

 

그런데 제가 상품권도 자주 구입해서 실적을 채우는데, 바로 이 더 즐거운 우리카드는 상품권 실적도 인정이 되더라구요.

 

LG U+ 라서 The 즐거운 카드 실적 인정 항목

위의 실적 제외 항목을 제외한 모든 항목

일반 결제건
유이자 할부 이용건
아파트 관리비
세금
상품권
기프트카드
대학교,대학원등록금

 

위의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본 내용이에요.

상품권은 주기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나오니까 그 때 몰아서 구입하고, 현금으로 환급받고 그랬거든요.. 즉 이 카드는 상품권 실적이 인정되기 때문에 일명 상테크(상품권 테크)가 가능한 카드인 것이지요.

모든 실적을 상품권으로만 채워도 인정 받아서 실적 채우기가 매우 좋아요.

 

참고 사이트

https://nhbc.sorivista.com/info/56

 

LG U + 라서 The 즐거운 우리카드 실적 인정 범위

우리카드LGU+라서The즐거운카드실적인정,LGU+라서The즐거운카드실적제외,유플러스라서더즐거운카드실적인정범위,우리카드통신료할인카드,우리카드LG인터넷할인카드

nhbc.sorivista.com

 

이 카드가 전월 실적 30만원인가 이상이면 1만원? 1.5만원인가 유플러스 인터넷 요금을 할인해줘요. 60만원인가 70만원인가 실적을 채우면 5천원인가를 더 할인 해주고요. 상테크로 실적이 가능하니, 별 부담없이 실적 채우고, 매달 인터넷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지요!

 

그리고 글을 쓰다가 알게 되었는데. ㅋㅋㅋ

이 카드는 지금은 단종된 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아래 중단 카드 보면 뭔가 이름이 애매하게 다르긴 하지만.. New LGU+ 우리카드인걸까요?

우리카드 홈페이지 들어 들어가서 좀 찾아보려고 했더만.. 검색도 잘 안되고, 뭐 하려고만 하면 보안프로그램 설치하라고 떠서 안했어요... 로그인 한것도 아니고, 그냥 상품 검색만 하려고 한건데도 무슨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하니.. 참 불편하게 만들어놨네요. ㅎㅎ

 

암튼 이 더 즐거운 카드 쓰시는 분들은 실적인정범위 잘 참고하시어 실적 채우시고, 혜택도 잘 받으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