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팟티에서 다시보세요.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팟티에서 들으세요!



나꼼수(나는꼼수다)2 시즌2인 다스뵈이다!!! 왠일인가요??? 

(이름짓는 센스가 정말 대박이네요. ㅋㅋ)


김어준의 다스뵈이다가 어제 첫 공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11월 22일 수요일 저녁 6시30분에 충정로벙커1 이란 곳에서 공개 방송을 했습니다.

듣기로는 추운 날씨에도 공개 방송 들으려고 많은 사람들이 몰려왔다고 하네요.


가카 배웅방송이라는 부제가 붙은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다스가 그 다스입니다..)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이 모두 등장!


직접 가서 보지는 못했지만.. 

이게 팟티라는 팟캐스트를 통해서 서비스를 할 모양인 것 같습니다. 기대기대!


(주)엔에이치엔벅스라는 회사에서 운영하는 팟캐스트 서비스인데, 팟티 사이트에 들어가니, 아래 배너가 딱! 

(여기가 그 벅스 음악 사이트 운영하는 회사 맞죠?)


11월 24일(금)첫 방송!

24일 첫 방송이 아마도 지난 22일 진행한 공개방송 녹화본일 것 같은데요.



페이지도 개설이 되어 있고, 예고편도 올라와 있더라구요.


일단 단기 프로젝트로 진행할 모양인 것 같습니다. 

팟빵이나 다른 팟캐스트로도 들을 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이 없는 걸 보면 팟티에서만 들을 수 있는 독점 콘텐츠일수도 있겠네요.



팟티 웹사이트 주소 : https://www.podty.me

그런데 사실 팟캐스트는 대부분 스마트폰으로 이용하시니, 그냥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을 통해서 팟티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들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금요일날 빨리 들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