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캐시워크 현금화 기능 추가! 받은 쿠폰(기프티콘) 즉시 판매하기

캐시워크에서 구입한 기프티콘을 바로 팔 수 있는 기능 추가!

캐시워크에 새로운 기능이 생겼어요.

캐시워크에서 구입한 기프티콘! 쉽게 캐시워크 현금화 하자! (되팔기 기능 ㅎㅎㅎ)

 

 

캐시워크는 매일 걷는 수(만보기)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어플이에요. 만보기로도 포인트를 모을 수 있고, 매일 진행되는 돈버는 퀴즈, 쇼핑, 광고보기 등을 통해 다양하게 포인트를 모으고, 이 포인트르 가지고 쿠폰(기프티콘) 등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캐시워크에서 포인트를 모아서 스타벅스를 포함한 다양한 식음료, 영화, 뷰티, 외식상품권 등 기프티콘 다양한 기프티콘을 구입할 수 있어요. 구입하면 아래와 같이 '내 쿠폰함'에서 기프티콘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래처럼 전에 없던 새로운 기능이 생겼어요!

 

'사용하기' 좌측 버튼에 '판매하기' 버튼이 새로 생겼어요!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Tall 쿠폰이 생겼네요. 3,198원에 판매할 수 있다고 표시되어 있어요.

 

저 같은 사람은 이런 기프티콘을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캐시워크로 받은 기프티콘을 '기프티스타'등의 쿠폰 매입 서비스를 통해서 바로 팔아버렸거든요. (기프티콘을 잘 사용하지 않는데다가 스타벅스 같은 경우는 신용카드 할인 혜택을 받아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말이지요!)

 

 

3,198원은 시세에 따라서 조금씩 변동이 있는 금액 같지만, 기프티스타랑 거의 차이가 없는 금액으로 매입하는 것 같아요.

 

'판매하기'를 처음 누르게 되면 쿠폰베이(CouponBay) 안내가 나타나요.

캐시워크 현금화 기능 추가 쿠폰베이 연동

처음 하시는 경우라면, 좌측 하단의 '계좌정보 등록하기'를 선택해서 쿠폰 판매 후, 정산받을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카카오톡으로 운영되는 기프티스타 서비스보다 좋은 점은 바로 판매하자 마자, 정산금이 즉시 들어온다는 것이에요! 즉 판매도 언제든지 쉽게할 수 있고, 정산금도 빨리 들어와서 좋아요.!

 

기프티스타도 좋기는 하지만, 스타벅스같이 인기 있는 기프티콘의 경우, 매입이 마감되어 불가한 경우도 많고, 정산금도 영업일 오전 오후 2번씩 나눠서 들어오는데에 반해, 캐시워크 앱 내의 매입 시스템은 항상 판매 가능하고, 즉시 정산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기프티콘 바코드를 사진 찍어서 다시 보내야하는 그런 번거로움도 없구요!

 

제 경험상으로는 기프티스타의 매입 금액이 살짝 더 좋은 것 같기는 해요. (매일 약간의 변동은 있지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의 경우, 30~50원 정도 더 쳐주는 것 같아요.) 그래도 이래저래 번거로운 절차를 거치는 것보다 빠르게 일처리하는 비용으로 살짝 금액을 덜 받아도 빨리 처리하기 원하는 사람은 이 캐시워크의 쿠폰베이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닏.

 

계좌 정보를 등록했다면 이제 우측 하단의 '판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판매를 진행하세요.

 

판매 신청 페이지에서 내용 확인 후, 하단의 '입금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판매 금액은 입금 신청 후, 10분안에 입력한 계좌로 입금된다고 써있는데, 제 경우에는 몇초 있다가 바로 들어왔어요. 빨라요! ㅎㅎㅎ

 

아마 캐시워크에서 기프티콘 받게 되면 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세도 그냥 나쁘지 않게 쳐주는 것 같고!..  캐시워크에서 기프티콘 사용하지 않으시고, 저처럼 현금화 하시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지요. ㅎㅎ 기프티콘을 매입하는 앱이나 서비스를 통해서 약간의 번거로운 과정으로 현금화를 했다면 이제는 캐시워크에서 바로 현금화 가능!! 참고로 천원 미만의 상품은 판매하기 기능이 안되는 것 같아요!

 

빨리 열심히 만보 걷고, 기프티콘 더 모아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