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네네치킨 스노윙반 양념반! 먹어본 후기

주말에 배고파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피자와 치킨을 고민..

 

치느님을 영접해야 겠다는 결정!

 

그리고 또 고민 어떤 치킨을 먹을까?

 

원래 다른 브랜드의 치킨을 자주 먹는 편이었는데, 너무 같은 것만 자주 주문해 먹는 것 같아서 오늘 다른 치느님을 뵙기로 함.

 

 

 

네네치킨이 집 주변에 있는 걸 확인하고 어플로 주문..

 

스노윙치킨 이야기는 많이 들어보았는데, 처음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대부분 맛있다는 평가인데, 혹시 내 입맛과 안맞을지 모르기 때문에 스노윙치킨 반! 그냥 어떤 치킨집이든 무난한 양념치킨 반!

 

요렇게 시켰네요.

 

 

너무 배고팠는데, 배달은 빨라서 좋았습니다. ㅠ.ㅠ

 

 

 

치킨 박스입니다!

 

유느님과 치느님의 콜라보 광고인가요? ㅋㅋㅋ (둘다 느님이잖아요. ㅎㅎㅎ)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런지 뭔가 왼쪽 치킨은 눅눅한 것 같은 사진이네요. ㅋㅋㅋ

 

하지만 실제 보는 것은 그렇지 않아요.

 

 

스노윙 치킨은 그린과 치즈 이렇게 두가지를 선택해야 했느데, 저는 이번에 그린을 선택했답니다.

 

그린을 선택하면 야채가루같은게 뿌려져서 온다고 그러던데..

 

왼쪽 치킨이 그린 스노윙 치킨(녹색 무슨 가루가 있기는 하지요? ㅎㅎ), 오른쪽은 양념 치킨입니다!

 

가장 왼쪽에 피클, 콘샐러드, 치킨무가 잘 정돈되어 있네요.

 

 

 

 

 

일단 맛을 평가하자면..

 

스노윙 치킨 (그린)은 정말 짱입니다! ㅋㅋㅋ

 

완전 제 입맛! 너무 맛있음.

 

치킨은 그냥 보통 후라이드와 다르지는 않은데, 치킨 겉에 무언가 듬뿍 뿌려져 있어요.

 

야채맛이라고 말은 하는데, 사실 야채 뭐 이런건 모르겠고. ㅋㅋㅋ

 

 

 

 

뿌려져 있는 가루 맛이 상당히 강합니다. 조금 자극적인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문제는 이 자극적인게 혼자 먹다보면 조금 얼얼해질 정도에요.

 

그런데 너무 맛있어서 멈출 수가 없네요.

 

 

(BHC의 뿌링클 치킨도 네네치킨의 스노윙 치킨과 비슷하다고 하니, 다음에 한 번 기회되면 시켜먹어봐야 겠어요.)

 

 

 

 

 

양념 치킨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소스가 조금씩 다른 경우도 있지만,

 

양념 치킨은 워낙 치킨집마다 맛에 큰 차이는 없어서 그냥 그런대로 무난하면 맛있지요.

 

 

일단 처음 먹어 본 치킨으로 점수를 주자면 꽤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몇 번 더 시켜먹어볼 것 같기는 한데,

 

걱정되는 것은 워낙 치킨 겉에 뿌려진 가루양이 많고, 자극적이다보니, 쉽게 질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있네요.

 

 

일단 다음 번에는 스노윙 치즈 맛을 한 번 시켜보고 포스팅 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