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아파트관리비 신용카드 납부, KB국민카드 2만원 캐쉬백받기

 

 

오늘은 국민카드를 소지하고 계신분들! 그리고 아파트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을 위한 좋은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5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를 통해 아파트 관리비 자동 납부를 신청하시면!!

 

최초 납부 시, 1만원 캐시백!

 

그리고 2회, 3회차도 정상적으로 납부 시, 각각 5천원씩 캐시백을 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답니다.

 

총 2만원!입니다!

 

 

 

과거에 한 동안 아파트 관리비 카드 납부 서비스가 중단되었었는데요. 다시 부활한 것 같습니다!

 

국민카드는 자동 납부 서비를 통해 적지 않은 혜택(총 2만원)을 주네요.

 

 

이왕 매번 자동이체하기 번거롭고, 연체되면 아파트 관리비는

하루만 연체되도 관리비의 5% 정도의 연체료를 물리기 때문에 비싼 편입니다.

 

 

자동 납부로 등록해 놓으면, 실수로 납부 날짜를 잊어버릴 염려도 없고, 체크카드가 아닌 신용카드로 납부하는 경우에는 통장 잔고가 부족하여 자동납부가 되지 않는 케이스가 발생할 가능성도 없습니다. (카드 한도는 주의해야하겠지요?^^)

 

 

 

 

 

그럼 오늘은 국민카드로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를 신청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KB국민카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로그인도 하세요!

 

네이버나 다음에 국민카드 검색 후, 사이트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또는 바로! http://www.kbcard.com 로 접속!)

 

 

그럼 우측 상단에 [이벤트] 메뉴가 있는데, 이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진행중인 이벤트에서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해당 이벤트를 마우스로 클릭하여 들어가 볼까요?

 

 

 

 

 

상세한 이벤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 행사 대상 그리고 행사 내용 등등!!

 

직접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전화로도 신청 가능하지만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당장 집에서도 신청이 가능한 인터넷으로 신청을 해볼께요~

 

그럼 페이지 중간 쯤에 있는 [아파트 자동납부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잠깐! 신청 버튼 아래에 유의 사항도 있으니, 한번 읽어 보세요!

 

이중 출금 가능성에 대해서만 주의하시면 될 것 같고, 나머지는 특별한 내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자동납부를 신청해 볼까요?

 

본인 인증을 위해 자신이 보유한 국민 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하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여기서는 본인 인증을 위해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고, 실제 납부에 사용할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것은 아닙니다.

 

국민카드가 여러장이신 분은 아무 국민카드로 인증받으시면 됩니다.

(마지막 절차에서 아파트 관리비를 실제 납부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자동 납부를 신청할 아파트를 조회합니다.

 

우편번호나 실제 아파트명을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일치하는 아파트들이 있다면 페이지 아래에 아파트 목록이 여러개가 뜹니다.

 

이 중에서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또는 관리비를 납부할) 아파트를 선택하고, 바로 하단에 동/호수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하단의 [입력동/호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체동/호 입력] 버튼은 선택된 아파트 한동의 전체 관리비를 납부할 때 선택하는 것이므로 해당 사항 없습니다.

 

 

 

 

 

 

 

바로 앞서서 입력한 정보를 기반으로 최종 검색된 아파트 정보 및 동 호수를 확인합니다.

 

아파트의 동/호 정보를 최종적으로 선택한 후, 하단의 [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 마지막 단계입니다.

 

개인 정보 및 고유 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절차와 아파트 최종 정보 확인, 납부 일자 정보

 

그리고 실제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할 카드를 선택합니다.

 

 

 

 

 

 

 

모두 동의를 선택하고, 아파트 정보에 이상이 없다면 납부신청 카드번호를 입력(선택)한 후, 하단의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청 완료 페이지가 뜨고, 특별히 잘못 작성된 것이 없다면

익일 오전에 아파트관리비자동납부 신청이 완료되었으며,

몇 월의 관리비부터 자동 납부가 시작되는지에 대한 문자메시지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설령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했다 하더라도 아래 페이에서 자동 납부 신청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서비스->카드(자동)납부->아파트관리비자동납부]를 선택하시어 페이지로 이동하신 다음, 

 

페이지 중간의 [자동납부 신청내역 조회/해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자동납부를 신청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잘못 등록된 신청 내역이라든지, 이사를 가서 더 이상 납부할 필요가 없는 신청 내역이 있다면

[해제]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내역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이용자 분들께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 아파트 관리비 자동 납부를 신청하시어 좋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