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황치열 SNL코리아 8 호스트로 출연

황치열이 SNL코리아8에 단독 호스트로 방송에 출연합니다.

 

황치열은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송되는 tvN의 예능 프로그램인 SNL코리아 호스트로 확정되었으며, 12월24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SNL 코리아 시즌8는 막을 내립니다.

 

 

황치열은 국내에서는 그렇다할 두각을 나타내지 못하다 중국 나가수를 통해서 중국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송중기, 김수현 못지않은 인기를 끌며 한류스타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황치열은 2016년이 아마 지금까지 가수 생활에 있어서 자신의 최고의 해가 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KU MUSIC Asian Music Awards 올해 최고 실력있는 가수상,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라이징 스타상 수상, Music Radio 중국 Top 음악시상식 - 해외 최고 이니 가수상 및 해외 만능엔터테이너상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국내에서도 제7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SNS코리아는 다른 예능 프로그램들과는 달리 개스트의 순발력과 재치가 많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인데요. 황치열은 중국에서도 그렇고 국내에서의 활약상을 보았을 때, 충분히 끼를 발산하여 재미있는 방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황치열은 중국에서 성공한 이후, 중국을 포함하여 국내외를 오가며 많은 활동을 하였습니다. 최근에 방영된 SBS의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여 활약하였으며, 걸그룹의 멤버와 짝을 이루어 듀엣 앨범을 내는 Fall, in Love 프로젝트도 진행중입니다. 내년 1월 7일부터는 KBS 2TV에서 방영중인 불후의 명곡의 고정 MC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단지, 최근 중국과 한국의 사드 배치 문제로 인해 중국에 진출했던 국내 연예인들이 중국 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황치열도 예외는 아닌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빠 어디가의 중국 버전에도 출연했었던 황치열은 짧은 출연을 마치고 하차하였고, 일부 중국 기업과의 광고 계약도 취소되거나 재계약 되지 못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한중관계가 하루빨리 개선되어 중국에서의 한류 스타로써의 인기도 지속할 수 있을 텐데, 당분간은 국내 활동에 더 큰 비중을 두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참고로 SNL8은 개스트 섭외에 있어서도 매끄럽지 못한 문제가 많았고, 남자 아이돌 성추행 논란도 있어서 SNL코리아 크루가 시즌 중도에 하차하는 문제도 있었지요. 사실 지난 17일에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있는 원조 아이돌 걸그룹인 S.E.S.의 출연도 예정되어 있었으나, 멤버 스케쥴을 조정하는 과정에 결국 무산되었습니다. 

 

지난 11월 26일에는 개그맨 이세영씨가 B1A4 멤버들의 신체 부위를 만지는 듯한 장면이 SNL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되면서 성추행 논란도 발생하면서 잠정 하차하였습니다. 

 

SNL코리아 시즌8 마지막 황치열 편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방송인 만큼 시청자들에게 건전한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방송이 되기를 바랍니다. SNL코리아 시즌8 마지막편은 12월 24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