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취미

메가박스 청소년 가격표 안내

코엑스몰에 처음들어섰던 메가박스!

메가박스가 처음 코엑스에 들어섰을 때에는 그러한 신개념 영화관이 거의 없던때라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지요!

영화관 수도 16관이나 있을 정도로 규모도 엄청났구요.

 

 

한때는 메가박스를 정말 내집 드나들듯이 다녀서 VIP고객도 되고 해서 공짜로 영화도 많이 보고 그랬었던 기억이 있네요.

요즘은 영화를 정말 보고 싶어도 이래저래 바쁘고, 시간이 나질 않아서 영화관에 못가본지 천만년은 된 것 같아요.^^

 

오늘은 메가박스 청소년 가격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청소년 요금 뿐만 아니라 성인, 어린이 요금 그리고 조조나 심야 시간대의 가격도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볼께요~

 

메가박스의 일반관의 관람료는 각 지점에 상관없이 모두 동일합니다. 하지만, 일반관이 아닌, 특수 상영관 등의 경우, 조금씩 차이가 있기도 하는데요. 가장 오랫 동안 운영되고, 가장 많은 스크린을 보유하고 있는 코엑스 메가박스를 기준으로 청소년 가격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가박스 청소년 가격 정보

 

먼저 일반 상영관!

월요일과 목요일의 조조 상영은 성인과 청소년, 어린이 모두 동일한 6,000원입니다.

청소년 가격을 한 번 살펴보면, 일반 시간대(11시~23시전)는 성인보다 1천원 저렴한 8,000원, 심야시간 또한 성인보다 1천원 저렴한 7,000원입니다.

주말 요금이 적용되는 금~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조조가 6,000원, 일반시간대가 8,000원, 심야가 7,000원입니다.

 

3D 영화의 경우도 조조를 제외하고는 성인 가격보다 1천원에서 2천원정도 저렴합니다.

 

 

메가박스 프리미엄관의 경우, 일반상영관보다 보통 1,000원씩 비쌉니다.

프리미엄관은 메가박스의 M2관에 있는 Double Arm Chair를 도입한 영화관으로 좌석이 좀 더 편안합니다.

프리미엄관의 청소년 요금은 조조의 경우, 성인과 동일한 가격이며, 일반과 심야의 경우, 1,000원씩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메가박스 테이블 존(Table Zone)은 일부 상영관에 음식 등을 놓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 좌석을 말합니다.

테이블 존의 경우, 프리미엄관 보다 1,000원씩 비쌉니다.

청소년 가격 역시 조조를 제외하고는 성인 가격보다 1,000원~2,000원 정도 저렴합니다.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가장 비싼 요금의 M2관입니다.(특수관인 더 부티크 제외) 일반 성인, 청소년 조조 요금이 무려 9,000원으로 다른 일반 시간대의 일반 상영관의 요금과 맞먹습니다. 게다가 3D의 경우 주말 일반 시간대의 성인 요금은 15,000원, 청소년 요금은 1,3000원으로 비싼 편입니다.

M2관 또한 다른 상영관과 비슷하게 청소년 요금은 성인 요금보다 1,000~2,000원 가량 저렴합니다.

 

 

 

마지막으로 메가박스에는 아주 스페셜한 관이 있는데요, 바로 더 부티크(The BOUTIQUE) 관입니다.

좌석도 매우 적고, 다리 받침대까지 있는 편안한 쇼파 의자, 그리고 테이블. 연인과 함께 아주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스위트(SUITE) 영화관입니다.

 

 

 

더 부티크 관 중에서 스위트 관인 101~103호의 성인 이용요금은 1좌석당 약 25,000~3,000원 정도로 매우 비싼편입니다. 아쉽게도 스위트 관에서 별도의 청소년 할인 요금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컴포트 관인 104~105호는 10,000원으로 성인 가격보다 1,000원~2,000원 정도 저렴합니다.

 

 

마지막으로 청소년 요금을 적용받는 대상은 누구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요금제 기준표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청소년 요금을 적용받게 되는 대상은 만 13세~만18세입니다. 즉 중학생, 고등학생에게 청소년 요금이 적용됩니다.

 

 

단, 청소년 요금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학생증을 지참하시거나 또는 교복을 착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메가박스 청소년 가격표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영화관람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