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2018년 설날 특선영화 (OCN 편성표)

2018년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영화전문채널 OCN 편성표


민족의 대명절 설날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 설 연휴는 길지도 짧지도 않은 4일입니다. 설 연휴가 공휴일과 겹치는 경우, 그 다음의 첫 번째 비공휴일을 공휴일로 지정하는 대체휴일 제도가 있기는 하지만, 토요일은 대체 공휴일에 포함시키지 않는 관계로, 올 설 연휴는 대체 공휴일이 없습니다. ㅠ.ㅠ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올 추석은 대체공휴일이 있답니다!)

가족과 친지들과 함께 오랫만에 둘러앉아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는 시간도 있겠지만, 가족끼리 집에서 오붓하게 앉아 함께 시청하는 재미있는 영화도 빼놓을 수 없겠지요?


종편이나 케이블 방송이 없던 시절에는 KBS, MBC, SBS등의 지상파 3사에서 하는 영화만 기다렸었는데요. 이제는 좀 더 다양한 채널, 그리고 OCN과 같은 영화 방송에만 특화된 채널에서 영화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특히나 OCN은 영화전문채널로써, 더 다양하고, 최신 장르의 영화들을 이번 설 연휴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채널 OCN의 설날 특선영화 편성표 보도록 해요!



2월 15일 (목요일)


2월 16일 (금요일)


2월 17일 (토요일)


생각보다 최신영화가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이미 본 영화들도 많이 있지만(두 번 봐도 괜찮은), 개인적으로 부산행, 마스타, 데드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를 보고 싶네요. (안 본 것도 있지만, 두 번봐도 재미있는^^)


지금까지 OCN채널에서 방영하는 2018년 설날 특선영화 상영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는 영화 관람 되시길 바라며, 모두 즐거운 설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