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소식

어나니머스 "NASA 외계인과의 접촉 있었다?"

NASA는 외계인과의 접촉이 있었을까?

어나니머스 외계 생명체 발견에 대한 뉴스가 곧 공개될 것이라 주장!



어나니머스는 NASA에서 외계인과의 접촉에 관해서 짧은 시일 내에 발표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어나니머스는 전세계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해커들의 집단으로 익명을 뜻하는 어나니머스(Anonymous)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집단에 소속된 해커들은 약 3천명 정도로 추정되며, 2000년대 초반부터 자신들의 의사에 반하는 각국의 정부와 기업들을 대상으로 DDOS 등의 온라인 공격을 통해 사이트를 마비시키는 등의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어나니머스의 미항공우주국(NASA)의 이같은 발표를 할 것임을 지난 20일 비공식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서 밝혔는데요. 이러한 주장은 음모론을 전문으로 다루는 웹사이트 "앤션트 코드 닷컴(Ancient-Code.com)"의 내용을 기반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동영상은 조회수가 90만건을 넘을 정도록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 NASA가 발표하려는 것이 인류와 비슷한 수준의 외계인 또는 이를 뛰어넘는 지능의 외계인에 대한 접촉인지 아니면 단순 생명체를 발견했다는 내용에 대한 것인지 밝혀지지 않았으며, 실제 NASA가 이러한 내용을 발표할 것이란 사실 조차 확인된바 없습니다.


단지, 지난 6월 19일 NASA는 지구와 크기나 온도가 비슷하여 생명체가 살 수 있을 것이라 추정되는 행성 10개를 발견하였다고 발표한 바 있습니다. 발표 당시 케플러 우주망원경팀은 219개의 새로운 행성 후보를 발견하였으며, 이 중 생명체가 살 가능성이 높은 지역으로 추정되는 지역에서 지구와 유사한 행성 10개를 발견하였다고 하였습니다.


NASA에서는 어나니머스가 예견한대로 우주의 생명체(외계인)와의 접촉이 있었는지에 대해 조만간 발표할 것인지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