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패션

2016년 10월 올리브영 세일 총정리

2016년 10월 올리브영 세일 상품들 알아보자!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낮은 덥기도 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매우 쌀쌀한 날씨입니다.

이런 환절기 날씨일 수록 건강 유의하셔야겠지요?^^

 

오늘은 2016년 10월 올리브영 세일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로드샵에서 매달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기는 하지만, 10월은 특히 가을을 맞이해서 그런지 더 다양한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씁니다. 올리브영도 다른 로드샵 못지 않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까요?

 

온라인몰 10월의 특별한 단독혜택!

우리에게 쿠폰을 달라!

올리브영에서는 10월 첫 구매 고객에세 20%할인(최대 3000원) 쿠폰을 지급합니다. 단 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발급받으실 수 있으니, 올리브영 앱을 꼭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기존 회원분들에게서 역시 쿠폰을 지급하네요.

매일 매일 선착순 할인쿠폰!

15%할인 쿠폰과 25% 할인 쿠폰 각각 선착순 2천명 5백명에게 지급한답니다.

단 25% 할인 쿠폰은 주말 및 공휴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꼭 확인하세요!

 

마지막으로 특정 상품군(ONLY ONE)에만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도 매일 선착순 2천명에게 지급합니다!

 

그리고 반짝 가을 HAIR 체인지 이벤트입니다! 윤기반짝, 수분촉촉, 뽀송뽀송, 스타일링! 헤어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1일부터 9일까지이니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반짝이는 머리결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은 XTM 스타일옴므, 미쟝센 등의 제품을 10~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네요!

 

 

향기 가득 가을향기를 느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은 존바바토스, 아이소이 등의 제품을 6~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촉촉한 가을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도 차앤박, 디알프로그 등의 제품을 약 2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0월 올리브영은 머리스타일을 위한 달인가 봅니다!

또 다른 이벤트 온라인몰 단독 CHANGE YOUR HAIR!

미장센 전품목 최대 50% 할인을 진행합니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시 미장센 퍼펙트듀오 카트도 증정한다고 해요. 단 300개 한정수량이니 빨리 서두르세요~

 

 

 

CHANGE YOUR HAIR 이벤트 제품은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10월 한정기획으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퍼펙트 세럼 3종세트, 컬링에센스 2X x 밤브러쉬 세트를 한정기획으로 각각 20%,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그리고 CJ TOWN 에서 놀자!

갑자기 올리브영은 어디가고 CJ TOWN이 나온것이죠? ㅎㅎㅎ

왜나하면 올리브영은 CJ의 브랜드로 CJ TOWN(올리브영, CGV, 빕스, 투썸, 뚜레쥬르, 계절밥상 등 총 13개 브랜드)의 할인쿠폰을 증정하기 때문이지요!

 

 

10월 4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해당 지역 내의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뿐만 아니라 CJ TOWN 의 서로 다른 2개의 브랜드를 이용하면 2000포인트도 제공합니다.

 

CJ TOWN 이벤트는 cjone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것이니, CJ사이트에서 참여하셔야 한답니다. 그러니 URL을 알려드릴께요!

CJ TOWN 이벤트 URL : https://goo.gl/Ar9hp4

 

 

 

다시 올리브영 사이트로 돌아왔습니다.^^

이 이벤트도 얼마 남지 않았나에요.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BIG BRAND LIST 온라인몰 단독 행사!

유명 브랜드의 로션, 바디스크럽, 오일, 바디워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할인되지 않는 제품도 있으니, 구매전에 꼼꼼히 잘 확인하세요!

 

건조해지는 가을 날씨. 윤기있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습이 중요하겠지요?

올리브영에서는 내 피부 보습을 책임질 다양한 마스크팩들을 10월 1일부터 9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상단 이미지를 보시고, 각 브랜드별 최대 할인율을 확인하세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10월은 올리브영에게 헤어의 날인가 봅니다.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번에는 프레쉬라이트 제품 구매시, 최대 50%를 할인해 주고, 거기에 선물도 줍니다.

 

 

프레쉬라이트 컬러(밀키타입) 제품을 구매하시면 프레쉬라이트 워터릴리 모이스쳐 샴푸 (750ml) 정품 제품을 증정합니다. 이 이벤트들도 온라인몰 단독이랍니다.

 

지금까지 2016년 10월 올리브영 세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체적으로 헤어와 관련된 제품이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다양한 세일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서 좋은 올리브영 아이템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10월 한달도 모두 행복하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